top of page

작심애드 X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하이멘토’ 샘플링 이벤트 진행

2025년 6월 17일

“스터디카페 공간서 자연스러운 브랜드 경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이 운영하는 1020 타깃 특화 광고 플랫폼 ‘작심애드’가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하이멘토’와 함께 샘플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뉴케어 하이멘토’는 뉴케어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성장기 청소년의 공부체력을 위한 균형영양음료이다.

단백질 8g을 비롯해 탄수화물, 지방이 균형 있게 배합된 3대 영양소를 기반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에너지 충전에 필수적인 비타민B2, 아르기닌, 타우린 등을 함유하고 있어 청소년들의 공부체력에 활력을 제공한다.

이번 협업은 학습 몰입형 공간인 스터디카페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특히,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공부체력을 보충하고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된 ‘뉴케어 하이멘토’ 제품과 작심스터디카페를 주로 이용하는 ‘1020세대’ 고객의 높은 연관성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샘플링 캠페인은 현재 10대 고객의 이용률이 높은 전국 30여 개 작심스터디카페 주요 지점에서 진행하며, 8월까지 3 개월간 이어질 예정이다. 학습에 몰입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좌석 동선에 맞춘 샘플링 배포 ▲각 지점 내 픽코(pickko) 키오스크 디스플레이를 통한 브랜드 노출 ▲SNS 인증 이벤트 연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작심애드 관계자는 “작심스터디카페는 교육·자기개발 중심의 1020 타깃이 명확히 형성된 공간으로, 건강·교육·라이프스타일 분야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고객 접점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타깃에 최적화된 캠페인을 기획·운영하여 광고주와 고객, 가맹점 모두가 만족하는 성과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광고 시장에서는 패스트파이브의 ‘파이브애드’, 스파크플러스·위워크 등의 공유오피스 기반 광고 플랫폼이 B2B 브랜드 캠페인 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학습과 자기개발 공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작심애드 역시 ‘작심오피스’ 론칭을 통해 공유오피스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1020 학습 타깃뿐 아니라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을 아우르는 새로운 광고 접점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작심오피스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업무·스터디가 결합된 복합형 공유오피스 모델로 차별화된 공간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작심애드는 이러한 공간 확장과 연계해 브랜드 캠페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Group 12.png

(주)아이엔지스토리  |  대표 강남구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11 대건빌딩 5층 아이엔지스토리

사업자번호 307-81-42763  |  가맹문의 1522-1023  FAX 02-537-9571  |  대표메일 help@ingstory.kr

copyrightⓒ2024(주)아이엔지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