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심, 바버샵 브랜드 ‘마제스티’ 인수에 이어 ‘순수’ 뷰티 브랜드 제휴
2024년 1월 17일
국내 1위 스터디카페 작심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운영사 ㈜아이엔지스토리가 건물 내 다양한 키 테넌트(Key tenant) 유치를 위한 신규 브랜드 인수 및 제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아이엔지스토리는 국내 1위 바버샵 브랜드 ‘마제스티’를 성공적으로 인수하며 ‘마제스티’를 필두로 이·미용 시장으로 사업 영역 확장을 발표하면서, ‘순수’ 미용실과 파트너 제휴를 맺어 키 테넌트(Key tenant)를 추가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순수’는 청담동의 고품격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레드벨벳, 에이핑크, 스테이씨, 김남주, 문소리, 이정현, 김강우, 유태오, 허성태 등 국내외 최정상급 연예인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토털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엔지스토리 관계자에 따르면 “순수는 확장 가능성 높은 훌륭한 브랜드이며, 자사와 순수의 경영 철학 잘 맞는다고 판단하여 파트너 제휴를 맺게 되었다”며 “순수를 포함하여 ㈜아이엔지스토리가 운영하고 있는 키 테넌트(Key tenant)를 원스톱으로 건물 전체에 입점시켜 건물 가치를 높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아이엔지스토리의 이번 국내 1위 바버샵 브랜드 ‘마제스티’ 인수 및 청담동 3대 뷰티 브랜드 ‘순수’와의 협력은 이·미용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이·미용 시장의 앞으로의 성장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아경제(https://view.asiae.co.kr)
bottom of page